본문 바로가기
Invest | 투자/정신과 생각의 방

월급쟁이 후회 삼각지대

by NAMU Global 2021. 8. 25.
반응형

 

누군가를 위해 일하는 직업을 월급쟁이 샐러리맨이라고 할 수 있다.

 

고용주 입장에서는 우리가 같이 힘을 합쳐 만들어가는 회사! 

 

피고용자 입장에서는 그런 마음을 같이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지만!

 

결국 시간이 지나면서 부의 추월차선은 너무나 극명하게 나타나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얘기를 왜하냐면 참 생각이 많아서 그럼....

 

공부 잘해서 -> 좋은 대학 or 과를 가고 -> 공부 잘하고, 스펙 잘 만들어서

-> 광탈 열심히 하다보면 -> 나와 맞는 좋은 기업에 가서 우대받으며 월급쟁이가 됨

 

이게 사실 일반적으로 성공한 중산층의 길로 한층 더 다가가는 노선이라고 할 수 있지...

 

물론 여기까지 오는 것도 죽을 똥 살 똥 오는 거지만!!!!

 

기서부터 중요한 것 같다.

 

40대에 서울에 집이 있나 없나 뭐하고 살았나 

같은 많은 말들이 있지만 !!! (이젠 서울 못감..)

 

이 모든 것의 시작은 이 사진 하나로 끝나는 듯...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ㅠㅠ

 

후회 안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우리가 자주 듣는 말에도 있습니다.

 

힌트. 스타벅스 마실 돈 모아서 스타벅스 주식 사모으면 1년 뒤부터 스타벅스가 현금을 줍니다 ^^

 

후회말고 항상 모든 것에 고민하고, 노력해서 한 푼이라도! 고급지게 벌어봅시다!~

 

 

이렇게 되지 말자 이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