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 | 투자/정신과 생각의 방

증시 가즈아!!!! 짤

by NAMU Global 2021. 3. 12.
반응형

한참 신나게 박스피를 달리고 나락스닥을 달리는 와중에

 

수많은 응원의 가즈아 짤이 돌고 있다.

 

근데 보다보니까 뭔가 이상함 ㅋㅋㅋㅋㅋㅋ

 

물론 가즈아!! 하는 애기 표정이 너무 절실해서 재미로 보는거지만

 

여러분!!!!!!!!!!!!!!!!ㅋㅋㅋㅋㅋㅋ

저거 숫자 좀 바꿔줘요!!!!!!!!!!!!!!!!!!

 

코스피 1300가자는 말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만든 3000 박스피인데!!!!!!!!ㅋㅋㅋ

 

다들 힘든 시간 보내고 계신 요즘 웃는소리로 한번 써봤습니다 껄껄 ㅋㅋ

 

성투하시는 길에 테멘과 재멘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