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 | 투자/정신과 생각의 방

임대주택 조3모4의 공식

by NAMU Global 2020. 12. 31.
반응형


희망찬 새해부터 한층 더 매콤해진 '그' 가 옵니다 여러분.
저 손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왼손으로 빌려주고 오른손으로 뺏을 것 같지 않나요? ㅋㅋ

무슨 말이냐구요?


그는 임대왕입니다. 아 물론 왕의 거처는 서울 자가집이지만 임대를 좋아합니다.^^;;
임대를 주는걸 좋아함 ㅎㅎ 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임대주택을 거부하는 이유가 뭔가요?
그 동안 여러정권을 겪으면서 임대주택으로 당해서 그래요.
임대주택 들어가려면 자격요건도 까다롭고 재산이 정말 적어야 하거든요. 그렇게 당첨되면 분양우선권도 준다고 해서 좋다고 들어갔죠.
근데 임대 3년 정도 살죠? 보통 임대주택이 전철역부근, 인프라 한복판에 생기거든요.

그럼 내가 입주하면서부터 분양우선권을 준다한들...
그 집 값은 가만히 있나요? 에? ㅋㅋㅋ 들어가는 순간 임대 라이프 시작인거에요.

왜???? 모든 사람이 아니 적어도 임대를 고려할 정도로 새희망을 찾는 사람들이 모두 공격적으로 투자해서 다 대성공하나요? 그럴 돈은 또 어디있나요? 그럴 돈 있으면 샀지... 바보가 아니잖아요 ㅎㅎ ㅠ

그리고 이번에 임대한다는거 어딥니까? 신도시, 인프라 한복판의 빌라, 오피 이런데 아니에요? ㅎㅎ..;;

그래서 임대는 진짜 조삼모사에요.
근데 우리가 아는 조삼모사를 넘어선 의미가 된거 같아요.



임대는 " 조 X 3 -> 모 X 4 " 라는 공식으로 봐야해요 ㅋㅋㅋ

그럼 "조" 와 "모" 에 들어갈 x , y 값은 뭘까요오~~~;;

제 생각엔 "조"는 들어갈 때니까 1을 줘서 " 1 X 3 " 억의 집 값을 맞추고,

"모" 라는 변수엔 음 분양우선권을 행사할 때니까...
흠 한 4년 지났겠죠? 그럼 저는 2정도를 줄게요.
그럼 " 2 X 4 " 억에 분양을 주면되겠네요 ^^!

왜? 여긴 우리(LH)가 사서 빌려 줬지만 가지려면 이 정도도 싼 입지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지 한번 부정해보세요;;^^



그럼 그동안 돈 어디서 모으라고^^ 개...ㅅ..ㅂ..ㅎㅎ


이 무슨 궤변이냐고요? 웃자고하는 소리냐구요?
그게 아니라 뉴스 찾아보세요...
저기 들어가신 분들이 더 힘들게 살게 됩니다..참..

씁쓸한 매운맛이 크게 오니까 다들 2021년도 자기 집 찾아 열심히 달리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Invest | 투자 > 정신과 생각의 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동산 2.4 정책발표  (0) 2021.02.26
박스피 2030 의 시작인가  (0) 2021.02.25
부동산과 주식 투자의 관계점?  (0) 2020.12.30
어나더 추추트레인  (0) 2020.11.15
삼성역 1000억 건물...  (0) 2020.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