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 | 투자/정신과 생각의 방

어나더 추추트레인

by NAMU Global 2020. 11. 15.
반응형

추장관은 아마 신임 소위 소대장이 되었다면

 

중대 행보관에게 어이 김상사 라고 했을 인간인 것 같음

 

검찰총장은 내 부하와 같은 몰상식한 발언은 뭐하는거고 행보자체가

 

윤총장한테는 야당 잘까서 앉혀놨는데 너 왜 우리말 안들어 시전하지를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으로 좀해라 감성으로 나라 정책하는게 장관이냐? 옛말 틀린거 하나 없다더니...ㅋㅋㅋ

 

 

"마찬가지로 공개된 회의에서의 질의나 토론도 상당한 문제가 있습니다. 장관에게 고성으로 반복된 질문을 퍼부으며 답변기회를 주지 않고 윽박지르고 모욕을 주는 것을 바꾸지 않으면 심한 자괴감도 들고, 지켜보는 국민 입장에서도 불편함과 정치혐오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본인이 한 짓들을 생각해보고 말하기를 지금 종교권에서 다 빨아주는 분위기니까 이렇게 하지 정신차려라..

 

그리고 동지? 이쯤되면 동무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