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 | 투자/정신과 생각의 방

하우스 킹의 판단

by NAMU Global 2020. 10. 16.
반응형

제목부터 거창한데 정신은 제대로 들었나 함 보자...

뭐라고 할라나 ㅋㅋㅋ



????????????????????????????????

 



의식주의 주가 주식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토부가 아니라 예결원이었던건가????

주거지를 집이 없으 주. 거지 로 띄어 읽어야 하는거였나..?ㅋㅋㅋ

근본적 원인에 누구나 알고 있는 대답은 없네...?
아니 국토대장 이 진짜 모르는거여?????

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짜이유 세가지 알거 같은데..

1. 김
2. 현
3. 미
4. 번은 개x주의

이거 아님? ㅎㅎ....ㅎ?
정답 맞춘거 같은데 청약가점이라도 안주나?ㅋㅋㅋㅋ

아니 최소한의 정신검증도 안되네 이거... 허허... 참......^^..

어 당신들 누구야!! 어떻게.들어왔!!읍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