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 | 투자/정신과 생각의 방

부동산 2.4 정책발표

by NAMU Global 2021. 2. 26.
반응형



2021년 2월 4일 변짱이 내놓은 주택 정책을 엠바고 전에
봐놓고 지금 기록을 하네... 바쁜 일상... ㅋㅋㅋ

해당 문서를 문구 단위로 읽어봤었음.
뭘 의도하는지 알기 위해... 약간 옛날에 문학 시간인줄..
도대체가 뭘 지칭하는지가 제대로 써있지를 않아서
세금도 아깝고 내 시간도 아까운 그런 날이었다...

그 중에 몇가지 포인트를 찝어 봤었다.


먼저 밑에 사진에 퍼런 줄을 보자.

이거 내가 해석한 대로 먼저 이야기하자면
1. 땅만 있는 분 건물 지어드리고(공공으루) 들어오게 해줄 ㅇㅇ 을 줄게

2. 오래 한군데서 장사한분 새 건물 지으면(공공으루) 들어오게 해줄 ㅇㅇ 을 줄게

3. 집이 내가 살집 외에 여러 채가 있는 자산가 노인분들은 주택연금과 같이 리츠 주식으로 배당을 받을 ㅇㅇ 을 줄게


여기서 ㅇㅇ 는 뭘까????
아마 "기회" 아닐까? ㅋㅋㅋ 근데 좀 이상하다...
이미 저 자산들이 나라 것으로 확정된건가..? 동의했니?


ㅇㅇ = "기회" 라고 보면 각 번호의 미래는 아래와 같다.


1. 공공자금으로 건물 지었어요 이름 올리려면 뷴담금 내세요^^ 없으면 국고환수!

2. 오래일하셔서 상권조성에 기여하셨으니 공공자금으로 지은 새 건물에서 장사하세요! 단, 차액분은 내셔야죠~ 없으시면 해당 호실은 공공으로 환수되고, 임대로 들어오세요^^~

3. 어르신 다주택자신데 월세 받는 것 신경쓰는 것도 귀찮으시죠? 공공으로 매입하고 리츠 주식을 만들어서 주당 1만원씩 배당금을 드릴게요^^~ (상폐는 언제일지 몰라요)




이딴 망상으로 공문서를 써놨으니..
나도 망상으로 생각해봄..
글고 젤 중요한 건 마지막 줄에
"이러한 대안을 제시할 수 있다"

??????

한다고 만다고!!!!!! 야이씨 나도 쓰겠다 임마 !!!!!!!!!!!

아니 의도는 좋다(좋나?) 이거야 근데 왜 뭘 숨기는 것 같지



두번째는 주차장 없는 주택...?

아니 차 가지면 안된다니.. 생존만 하는게 목적이면
다 그냥 동굴가서 자지 왜 짓냐고 ㅋㅋㅋㅋㅋㅋ
차 없이 살 수 있지 있어 ㅋㅋㅋ 근데 안갖고 올거 같아?
저거 지금 현실성이 있는거라고 내놨니.....?

그리고 누가 저렇게 공공자금 들어온다는데 동의를 쉽게 하겠냐고... 심시티하냐?ㅋㅋㅋㅋㅋ
심시티도 저딴식으로하면 밤새 시장실와서 시위해...

그리고 공식문서에 "주택공급활성화지구" 글자 아래 그림
애가 그렸냐? 수채화 한거 오려다 붙였니?ㅋㅋㅋㅋㅋㅋㅋ
좀 도대체가 현실성이 하나도 없어
그냥 대선해야하니까 어 망상의 망상의 망상만 다 썼네..



마지막으로 제일 읽으면서 이상하다고 느낀건 이거다.

이게 본론이지.. 토지주 단어가 왜 이렇게 많냐????

빌라사서 재건축한다매 ㅋㅋ 아무도 안반기니까 강제로
이번에 동의도 안했는데 강제 행복주택지구 지정하고
밀어버리겠다는게 방법이냐...ㅋㅋㅋ 차액은 압수?ㅋㅋㅋ

그리고 "토지주" 를 계속 언급하는게 땅을 강제로
뺏겠다는건데 나라가 알박기하는게 이게 좋은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 뒤가 하나도 안맞는 망상의 본질은!!!!!!!!!

그나마 대선 전에 종교화 된 토지들을 뺏겠다 아니냐고..

그냥 가만히 좀 있기를 바람... 뭐야 이게...
지금 다시 봐도 이건 결재를 해준 놈은 또 뭔지 싶다.
어느정당도 지지하지 않지만 이게 옳냐? 공산..읍읍!!!

살기힘드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