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후기/Food | 음식

[비타민] 직장인 비타민 추천 비타민D 종합비타민 미네랄15 건강비타민 추천

by NAMU Global 2021. 8. 26.
반응형

 

 

다들 오늘도 피곤하시죠!?

 

하루종일 공부만 하느라 영양소 섭취가 불균형한 분

사무실에서 일만해서 햇빛이 부족한 분

현장에서 땡볓에 일하는데 끼니로 다양한 비타민 섭취가 힘든 분

 

 

우리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나를 위해 일하고 계시는데

나이가 들면서 제일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건강관리 입니다.

 

저도 20대 때 젊었을 때는 전혀 이해하지 못했고,

걱정 없이 살았던 것 같은데 이젠 하루하루 몸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ㅠㅠ

 

그래서 오늘은 수 많은 비타민 중 제가 구매한 종합비타민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제가 구매한 종합비타민은 바로 "종합비타민 미네랄15" 입니다.

이 비타민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 멀티비타민으로 포함된 성분이 많아서 였어요!

 

 

종합비타민이 대게 많은 비타민들을 포함하지만 이렇게 가성비 좋은 제품도 은근 없더라구요.

무엇보다 요 제품은 1+1을 항상하기 때문에 거의 반년정도를 매일 먹을 수 있습니다. (1일 1회)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비타민제들 사실 함유량이 높아도 

한 번의 소변으로 대다수가 배출되는거 아시죠?

 

 

그래서 다양한게 들어 있어야 조금 흡수하더라도 다양할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성분표와 기능성 내용은 아래 사진으로 크게 보여드릴게요!

 

 

 

너... 너무 많죠? ㅋㅋㅋ 

찬찬히 읽어보시고... 좋다는 겁니다 ^^ ㅋㅋㅋㅋ

 

 

복용은 뭐 하루 1알 정도인데 그래도 보여드리자면

네. 똑같아요 1정! ㅋㅋㅋㅋ

 

 

내용물은 이렇게 깔끔하게 낱개 진공포장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고

뒷 면에 보강포장이 되어 있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뜯을 수 있습니다.

(타이레놀 같은거 보면 뒷면 껍질을 손으로 뜯어야 하는거 있는데 이건 없습니다.)

 

반응형

 

 

 

 

일상생활의 부족한 영양소 보충과

밝은 피부톤의 유지를 위해

종합비타민 하나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0^~

 

 

그러고 보니 사무실용 컵도 "건강이 최고" 네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