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후기/Food | 음식

[강남 신논현] "정돈" 돈가스 맛집 (수요미식회 돈가스 특집 방영)

by NAMU Global 2020. 12. 15.
반응형

 

 

 

 

 

오늘은 언제 먹어도 바삭한

절대 망하지 않는 아니 망할 수가 없는

남녀노소 호불호가 거의 없는 마법의 음식

수제 돈가스 맛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강남 신논현에 있는 정돈 입니다!

 

 

 

 

 

이 시국에 답답들 하시죠?

음식점 가자니 음식나올 때까지 마스크 해야지

4명 넘어가면 따로 앉으라고 하지....

그렇다고 포장해 가려면 눅눅해지지 ㅠㅠ

일단 여긴 핵 맛집이니까 소개해드릴테니

이 시국 끝나면 꼭 가보세요!

 

 

 

 

위치

2호선으로 오시는 분들은 먼저 강남 CGV를 찾으시면되고

9호선 타시는 분들은 5번 출구에서 코다차야 골목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 강남 신논현 정돈 연락처 : 02-2656-0925 )

 

 

 

그리고 지도 따라 가시면!!

 

분명 가게를 못찾게 되어 있거든요??

 

왜냐면

 

GS편의점 언덕에서 아래로 조금 내려와야 되요!!

 

 

요렇게 오면 돈가스 가게가 보이게 됩니다ㅋㅋㅋㅋ

원래 맛집은 찾는 것부터가 맛깔나나봄니다

(?????????????)

 

 

 

무튼 가게 입구 보시면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민초단 아닙니다 민초 싫어ㅎ 퍽)

 

 

일본어로 뭐라 써있는데 대충 히사시부리!ㅋㅋㅋ

(모름..ㅋㅋㅋ)

 

근데 오늘 소개 드리는 곳은 사실

지나가다가 돈가스 먹고 싶어서 그냥 들른거였는데

막상 도착하니까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수요미식회 자랑 광고판 보고 알았어요..ㅋㅋㅋ

 

평소에 줄서서 먹는 곳이라고 하던데 역시

메뉴판이 입구에 크게 있어서 가격도 미리 확인

할 수 있고 아마 주문도 미리 되지 않을까요..?

(이번에 갔을 때는 줄을 안서서...ㅎㅎ)

 

메뉴는 수제 돈까스 전문점 답게 돈까스가 주 입니다.

크게 돈까스 / 카레 돈까스 / 스페셜 돈까스 / 세트 메뉴 / 음료 로

나누어져 있고, 저는 항상 기본 돈까스를 먹어보기에

등심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

근  -  본

 

좌석도 거리두기 해주셔서 테이블별로 멀리 떨어져 있고,

손세정제랑 물티슈도 제공되어서 걱정은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이때는 사실 1단계일 때 입니다.)

 

 

점심인데 사람이 만석이라서 20분은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근데 저 속살 빛깔 보이시나요?

 

크.... 돈까스 매니아인데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일본 유명 돈까스 집을 여럿 다녀봤지만

돈까스 제대로 하는 곳은 소금을 줍니다.

 

정돈도 역시나 소금을 앞접시 형태로 제공해주는데요.

소금이 너무 짜지 않고 고기에 은은한 향을 더해줘서

부드러운 육즙과 함께 녹아내리더라구요!!!!!

 

무슨 소금인지는 안물어봤는데 간을 맞추기에 적당하면서

후각에 민감하신 분들의 고기 잡내를 없애는데도

한 몫하는 좋은 냄새가 났어요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제공되고, 돈까스 소스에 고추냉이가 곁들여진

소스도 상당히 과함 없이 정갈하게 맛있었어요 ㅋㅋ

 

 

고기 속살을 보시면

너무 텁텁하지 않고

너무 기름지지 않으며

담백하면서

과함이 없었어요.

 

 

일본 장인 돈까스처럼 진짜 씹으면서 하나하나 고기의 층이

모두 느껴지는 맛까지는 아니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돈까스가 양이 적어보이지만 두툼한 고기를 압축해 놓은 듯한

배부름이어서 밥도 추가하지 않고 만족하게 먹었네요 ㅋㅋ

 

 

수요미식회라는 방송에도 왜 나갔는지 바로 이해되는 맛이에요.

언젠가 신논현 지나가신다면 꼭 한번 줄서서라도 먹어보시길 바랄게요.

 

진짜 핵맛있거든요??????????????

근데!!!! 사진으로는 이게 냄새고 맛이고 뭐고

표현이 안되니까 답답해 죽을 것 같음.

 

 

 

어서 이 시국이 끝나길 바라며

오늘도 바삭한 하루 되세요!~

(하 배고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