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후기/Food | 음식

[브런치] 플랩잭 팬트리 서판교 가성비 맛집 브런치 카페 추천

by NAMU Global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같이 날이 좋을 때!

주말에 실컷 자다가 느긋하게 일어나서 출출할 때!

달달하고 맛있는 브런치 음식이 땡길 때! 가기 좋은

 

서판교 브런치 맛집

플랩잭 팬트리 본점 을 소개해드릴게요!~

 

 

 

플랩잭 팬트리는 서판교에 두 지점이 있는데요!

 

T맵상으로 플랩잭 팬트리 판교 라고 적게 되면

본점이 아닌 근처의 타 지점으로 찍히게 되니

헷갈리지 마시고 한 번 더 확인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가게에 연락하면 백현점인지 본점인지를

저한테 되묻고 확인하시더라구요..ㄷㄷ)

 

 

 

가게 근처 분위기는 본점과 백현점은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본점은 고급 단독 주택가 주변에 있고

백현점일반 카페거리 같은 빌라주변에 있습니다.

플랩잭 팬트리 본점(좌) vs 플랩잭 팬트리 백현점(우)

 

 

가게 내부를 들어서면 원목으로 된 깔끔한 인테리어가

브런치 갬성과 딱 들어 맞아요 ㅋㅋ

가게 입구 들어서서 좌 우 로 세팅된 자리들입니다.

가게 내부 좌/우 컷

 

 

벽면엔 이런 멋진 그림들도 걸려 있어요!

팬케익을 주문해야 할 것 같은 사진들이네요 ㅋㅋ

팬케익 1개보단 3개가 행복해보인다

 

 

 

브런치의 특성상 약간 오일리한 음식들이 많죠?

이 곳 역시 미국 느낌의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브런치 세트와 사이드가 메인으로 메뉴판을 반기고 있고!

 

 

개별 메뉴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요 :)

그리고 곳곳에 있는 엄지척 메뉴들 !!

저 메뉴들이 플랩잭 팬트리에서 인기가 좋더라구요.

 

 

메뉴판을 보시면 알겠지만 브런치를 모르는 분들은

플랩잭 팬트리가 비싼거 아닌가? 싶을 수 있어요.

 

저도 아점...아니.. 브런치를 잘 즐기지 않았었기에 그랬는데요!

여기는 그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실제로 양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 

아까 미국 감성이라고 했죠? ㅋㅋ

메뉴도 미국이고, 양도 미국입니다!! 맛은 또 맛있어요!!

 

그럼 2명이서 가면 1개만 시켜야 하냐!?!?

 

아니에요!!!!

 

2개를 시키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할 수 있거든요!!

 

반응형

 

그래서 저는 2가지를 주문했어요.

오늘따라 팬케익을 너무 먹고 싶어서 시킨

 

허니블루베리 팬케이크 1개 와

셰프 페이보릿 1개를 시켰어요!!

 

근데 양이 많을 거라는 건 알고 갔지만

메뉴 나오고 좀 놀랬습니다 ㅋㅋㅋㅋㅋ

 

 

먼저 허니블루베리 팬케이크는 허니를 따로 줍니다!!

 

 

저 위에 크림!! 보이시나요!?!?!?!? 완전 풍성하죠!!?

근데 놀랍게도 저거 아이스크림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알못.......... 브린이............ 저걸 크림인줄 알고 다 비볐어요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꿀을 발라주시고요!!!

꿀도 완전 달기만 한 맛이 아니라서 다 부어도 괜찮아요!

 

 

블루베리 팬케익 답게 단면을 자르면 이렇게 보입니다!

(아이스크림을.. 크림인줄 알고 펴 발라서.. 비주얼 망 ㅠㅠ)

망할!!!!!!!!!!!!!!!!!!!!!!!!!!!!!!!!!!!!!

 

 

그래도 맛은 너무 좋았어요!!

저렇게 큰 팬케익 사이에 껴있는 블루베리가

식감이 신선하게 느껴지는게 신기했을 정도고!!

꿀도 적당해서 완전 브런치가 아니라.....

식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하는 메뉴입니닷 ㅋㅋ

 

 

 

다음은 플랩잭 팬트리 에서 이름 거창한 셰프 페이보릿 인데요!

 

 

와 이거보세요... 이게 메뉴 하나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베이컨, 오믈렛, 브레드 등등...

이게 지금 사진으로 봐서 그런데 물티슈 옆에 있는거 비교하시면

양이 엄청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시 보시면!!! 식빵 네개 놔야하는 크기에요!

메뉴 구성이 알차서 왜 셰프가 좋아하는 건지 알겠어요

 

 

크.. 브런치에 맞는 적당한 오일감... 신선함....... 메뉴구성 ㅎㅎ..!!

여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다 먹은 사진은 없습니다

(왜 필요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랩잭 팬트리 본점 후기는 모든 음식이 과함이 없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메뉴 구성도 알차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느긋하게 커피한잔 하면서

브런치를 느끼기에도 좋았던 것 같아요!

 

 

또!! 본점은 주변이 고급 주택가라서 동네가 조용하고,

식사하고 산책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서판교 브런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찾아서라도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