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 정보/Honey Tip | 꿀팁!!

[취미] 색소폰 입문 운지법 TJ미디어

by NAMU Global 2021. 5. 30.
반응형

 

반응형

 

 

 

요즘같은 코(로나)시국 에 집에만 있으려니 영 답답하죠?

그래서 취미를 갖고자 하니 단체 운동은 불가하고....

1인 취미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악기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예전을 생각하며 공연영상들을 찾아보다보니까

색소폰도 배워보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 다양한 연령에서 눈으로만 접해본 악기일텐데요

유명한 영상으로는 우리나라 차인표 씨가 완전 섹시했었죠 ㅋㅋ

분노의 차인표 양치하다 나와서 공연하는 ?ㅋㅋ

 

 

 

근데 음 이런 예시면 확 와닿지가 않으니 최근

핫했던 영상을 공유하자면 이렇게 신나기도 합니다!!

(김연자 - 아모르파티 를 연주하신 신유식 님이라고 합니다! )

 

 

노래방가서 부르던 그 노래가 저런 악기로 된다니 

언젠가 다시 페스티발이나 축제하면 구경가고 싶지 않나요!!!

 

 

이거까지 봐도 안신나신다면 아마 노래 좀 많이 들으시는 분들은

이 노래는 아실 겁니다!! ㅋㅋㅋ

해외에서도 몇 년전에 아주 유명했던 Epic Sax Guy 입니다.

 

 

 

이제 입문해볼 마음이 생겼다면 제일 초심 중에 초심인

입문자가 그냥 외워야 할 색소폰 운지법을 보고 공부하면 됩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