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 정보/Honey Tip | 꿀팁!!

[강남 신논현 주차] 저렴한 거평타운 주차장 추천드립니다.

by NAMU Global 2020. 10. 30.
반응형

 

 

반응형

 

강남에서 약속이나 업무 있으실 때

지하철역 주변에 주차 필요하실 때

공영주차장 골목이 좁아서 가기 싫을 때

위치 대비 저렴하고 안전한 주차장 알려드릴게요.

 

 

 

 

 

9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 주차장입니다.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생각보다 가깝죠? 어차피 강남길 다 걸어 다녀서 가까워요.

 

 

건물입구는 사실 운전하는 사람은 잘 안 보이는데 이렇게 생겼고요.

 

 

여기는 언주 역 방면에서 신논현역으로 진행하시는 게 들어가시기 편할 거예요.

신호대기 정지선 옆에 입구가 나있어서 신호 안 걸리고 들어갈 수도 있고 접근성 좋습니다.

들어가는 길에 운전하느라 사진을 조금 빌려서 설명드리자면 밑에 사진 보시면 돼요.

 

그냥 딱 보입니다 ㅋㅋ 저리 들어가시면 차단기 하나 지나고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시는데요!!

정말 엄청 조심해야 해요. 진짜 지하 진입로 처음이!!!!!!! 거의 U턴 급인데

거기가 경고문구 붙을 정도로 진짜 완전 급커브라 엄청 좁아요 진심으로.

 

3 시리즈 크기로 운전 자신 있다 해도 진짜 좁아요. 모든 차가 다 멈췄다가 가요.

왜냐면 벽에 보면 밑에 사진처럼 다 긁어져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가세요.

그냥 긁습니다. 벽을 긁던가 내 범퍼를 긁던가.

휠이 긁히던가...ㅋㅋ

 

근데 내부 들어오면 생각보다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지하 7층까지 주차장이고, 건물에 주차 원래 하시는 분들 자리를 빼고도

평일 심지어 금요일 낮에 갔는데도 자리 지하 3층부터 편하게 댈 수 있어요.

 

유일한 단점은 층간 이동하는 통로가 1개라서 내려가는 길/올라오는 길 이 하나라는 거?

근데 웃긴 건 층마다 신호등이 자동으로 있어서 교통정리 거의 AI수준입니다. 걱정 마세요.ㅋㅋㅋ

 

주차장이 얼마나 넓냐면 지하 4층 중앙에서 양쪽을 찍은 사진이에요.

 

엄청 넓죠? 저 안쪽 공간도 있고, 여기 거의 상주하는 분들 차량이라서 이중주차도 하더라고요.

근데 그래도 부담 없지 빠질 수 있는 공간 충분해서 고민을 할 필요가 없어요 ㅋㅋ

 

 

엘리베이터는 1대가 있는데 빠릿빠릿해서 금방 옵니다.

윗 층에는 엘베가 4대가 있어서 지하가는 거는 잘 안 타시더라고요.

 

 

하나도 안 무섭고 그냥 깨끗하고 좋아요. 이거 타고 올라오시면 1층 로비에

GS편의점도 있어서 좋고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비밀번호 없어서 좋아요.

 

가장 중요하게 그래서 얼마냐 인데요.

가격은 주변 공영이랑 비교해도 크게 차이 안 나고

접근성이나 공영 가서 좁은데 자리 찾는 거대 비 합당합니다.

 

30분 - 1,500원

60분 - 3,000원

120분 - 6,000원

240분 - 12,000원

 

가격 표구요. 카드 안돼요. ㅠㅠ 경비아저씨가 계시는 주차장이고,

현금 준비해주셔야 하고, 출차는 24시간입니다!!

 

여기 말고도 몇 시 이후 공짜 꿀 주차장 몇 개 아는데요.

거기도 나중에 기회 되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