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 정보/Honey Tip | 꿀팁!!

[제주도 렌트] 롯데렌터카 2020년 할인코드 70% 할인 신혼여행 렌트

by NAMU Global 2020. 10. 27.
반응형

 

 

어서 오세요~~!!

제주도 놀러 가시는 분이시죠?

차 필요하신데 맘 편히 믿고 빌리고 싶으시죠?

근데 롯데 렌터카 좀 비싸요 그죠?

 

임직원 할인가는 안돼도 10000원이라도 싸게 하는 법

알고 싶으시잖아요!?!?!

 

바로 여깁니다. 저도 여행 알아보다가 찾았어요.

일반인이 할인 많이 받는 핵 꿀팁 알려드립니다.

들어오세요 ㅋㅋㅋ

 

 

 

롯데 렌터카 70% 할인받기 전에!!!

 

먼저 해주셔야 할 준비물이 있어요.

"롯데면세점 온라인" 사이트부터 가입하셔야 합니다.

 

아 뭐 광고야? 생각하시나요.

아니에요!!! 저 같은 작은블로거한테 누가 광고 줍니까!?!?!?ㅠㅠ

 

믿고 가시죠. 아래처럼 "롯데면세점 온라인" 가입하세요!~

 

 

아!!! 그리고 모바일로 보시는 분 많으시죠?

모바일 기준으로 작성해볼게요!

 

 

먼저

"롯데면세점 홈페이지"

"우측 하단"

"회원 혜택"

을 눌러주세요!

 

그럼 롯데면세점 회원으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이 쭉 나오는데요.

밑으로 계속 내려서 롯데 렌터카 45% 할인을 눌러주세요!!

롯데 렌터카 할인 받으러 가는 과정

 

뭔가 생각보다 숨겨져 있는 것 같죠? ㅋㅋㅋ

저도 눌러볼 때 한 번에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자 저 메뉴를 클릭해서 접속해주시고!

국내 내륙 : 45% 할인 / 제주도 : 최대 70% 할인

 

할인 가능하다는 멘트 확인하셨죠!?!?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예약 가즈아

 

자 할인받으려면 왜 이렇게 들어가야 하냐면요.

보통 접속한 사이트로부터 계속 추적?을 하는데요.

주로 인터넷 주소창에서 데이터를 넘겨주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무슨 소린지 모른다고요?

 

그럼 그냥 아래 사진처럼 제가 어디부터 흘러왔는지

롯데 렌터카 사이트에서 안다는 말이에요 :) ㅋㅋㅋ

 

왜 굳이 이런 걸 알려드리냐면요.

다른 롯데 계열사 홈페이지에서 들어오면 할인율이 다릅니다.

나중에 보실게요. 다음 진행하시죠!!

 

 

 

예약 탭에서 "제주" 예약을 고릅니다.

여행 가셔서 타실 일정에 맞게 "대여/반납일자"

"대여/반납지점" 을 골라주시면 돼요.

 

롯데 렌터카 대여/반납은

공항 롯데 렌터카 하우스 / 롯데호텔 가능합니다.

 

 

일정을 고르셨으면 제주 렌터카에서 "빌릴 차량"을 선택하셔야 해요.

생각보다 케파는 일반적인 차량이 주로 있어요.

카테고리도 세분화된 편이라 목적에 맞는 차량 금방 고르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이번에 미래에서 온 차를 골라봤어요.

제주도에서 전에 전기차에 대해 너무 만족해서 탔기에

일론 형이 만든 QC 쪼끔 모지라지만 전자기기로 갑니다.

 

전기차 항목에서 테슬라 모델 삼 을 골라줍니다.

(코나 EV 불나서 안 타는 건 아니고요. 무서워요..)

 

 

이렇게 기본적으로 차량을 골라주시면 자차 보험 가입 여부를 묻는데요.

저는 되도록이면 여행에서 신경 쓸 부분을 줄이기 위해

보험을 드는 것을 추천드려요!!~~

 

네비는 영문도 소화 가능한데 한국어로 주겠다니 흔쾌히 수락했어요^^7

 

그럼 이렇게 위 사진처럼 옵션을 추가로 고르는 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카 시트유모차유료로 빌려준다고 하니

수하물이 없는 비행기 타시는 분들은 간편하게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언제 뭘 빌릴지 정해졌으니 내가 누군지를 알려줘야겠죠?

렌트자의 개인정보운전면허 정보를 입력해주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만 하면 안돼요!!!!!!!!!!!!!!!!!!!!!!

결제하셔야 해요!!!

그래요 돈!! 돈!!

바로 해버리세요!!!

(저는 이용시간 바꾸느라 사진상 금액이 늘었네욬ㅋㅋㅋ)

 

 

그럼 최종 예약 이 완료되는데요!!

 

 

예약 확인을 해야겠죠?

내 돈이 얼마인데!! ㅋㅋㅋㅋ 

확인하는 법은 예약번호 밑에 예약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시고요.

 

 

아래처럼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

옆에 상태가 결제로 뜨셔야 해요!!

 

 

 

마지막으로 왜 이렇게 꼬아서 하냐면 아래 사진으로 설명됩니다.

롯데렌터카 통합회원으로 직접 들어간 사진입니다.

최대 할인이 60%라고 제일 먼저 표시되어 있죠? 끝.

 

 

 

오늘은 제주도 여행가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예약하다가 찾게된 꿀 팁을 공유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