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후기/IT | 전자기기

[로지텍G] 로지텍G G102 게이밍 마우스 (벌크 ver)

by NAMU Global 2021. 3. 12.
반응형

 

 

반응형

 

오늘의 뉴-템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입니다.

로지텍G G102 게이밍 마우스는 아마 제일 기본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집에서 게임 좀 하려고 하는데 사무용 마우스라서 손아프신분들!!

도서관용 무소음 마우스라서 클릭감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근데!! 막상 사려니까 너무 저렴한거 아닐까!?

더 비싼걸 사야하나? 근데 너무 비싼데?

하는 분들한데 추천 드립니다!~ㅋㅋㅋ

 

 

 

먼저.. 왜 이걸 샀는지 살짝 TMI를 공개하자면요.

 

최근에 '테멘' 의 기도가 잘 안들어서 우리 모두 힘들었잖아요?ㅋㅋㅋ

그래서 선택한 디아블로 매매법을 시전하려는데!!

 

 

※ 디아블로 매매법이란?

시장에 참여는 하지만 상시 참여는 손가락 놀림을 동반하니 관심을 돌리기 위한 매매법

 

 

액토 사무용 마우스(좌) / 로지텍 무소음 마우스(우)

 

 

집에서 사용하는 사무용 마우스는 손가락이 너무 아프고!!!!!

도서관용 무소음 마우스는 작고, 아무 느낌도 안나고!!!!!

 

입문하기 적당한 클릭감이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를 찾아보자!

해서 장만하게 되었어요.ㅋㅋㅋ

 

참고 : 디아블로2:파괴의 군주 하실 분들은 모이세요.

버스 태워드립니다. "ACRO bus-01"  ㄱㄱㅇ ㅋㅋㅋ

 

 

구매정보는 이렇습니다.

 

상품 : 로지텍G G102 2세대 유선 게이밍 마우스

가격 : 21,550 원 (유료배송 포함)

형태 : 벌크 병행 수입

인증 : 정품

 

 

 

 

 

간단 리뷰를 해볼게요!

 

언제나 그렇듯이 작살난 박스를 보고 살짝 걱정을 해봅니다.

구겨진 박스를 걱정해본다

 

 

 

짠!! 역시 내용물은 멀쩡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박스가 강한건지 뽁뽁이가 믿을만한건지 맨날 생각하게 되네요ㅋㅋ

상태 확인하고 벌크 포장 확인 후 시리얼 찾아봅니다.

내용물 정상 및 시리얼 확인

 

 

구성품은 벌크형식이라 박스가 없고, 마우스 단품만 있습니다.

구석구석 제품 사출 불량을 확인해줍시다.

마우스 등짝을 보자

 

 

외관상 문제는 없구요. 마우스 유선이 진짜 엄청 깁니다.

2.5m ~ 3m 정도 되는 길이고, 역시 머기업인지 선의 퀄리티도 좋습니다.

마감상태는 마우스 본체와 버튼류, 휠, USB단자까지 전부 만족스럽게 짱짱합니다.

 

 

아! 그리고 요게 전원을 연결하면

은은한 불빛이 으로 들어옵니다.

 

에고 밝은데서 찍으면 확실히 갤럭시는 별로군요....ㅋㅋㅋㅋㅋ

눈으로 보는 것보다 색의 변화가 눈에 띄지 않아서 아쉽네요.

 

 

그래서 실사용 때의 느낌을 제대로 보고자 어둡게도 보여드릴게요.

다양한 그라데이션 색상

 

이렇게 여러 광원이 그라데이션으로 지속해서 들어오게 됩니다.

생각보다 이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 본체부터 관련 악세사리류 까지 전부 감성시대인가 봅니다.ㅋㅋㅋ

 

 

 

겉 구경은 이정도 하고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마우스를 굳이 돈들여서 사는 이유는 기본마우스의 손에 안감기는 것과

손목의 불안정을 해결하려는 것도 하나의 이유지요?

 

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충분히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고,

손바닥 또한 마우스 뒷부분에 자연스럽게 얹어져서 편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우스가 텅텅 가볍게 보였는데

약간의 무게감이 더해져서 아래 dpi 인식시 커서 날림과 같은

현상은 없습니다. 무거운 것이 아닌 무게감을 살짝 넣어놨다 입니다.

 

 

 

손목 안아파요. 안힘들어요. 저도 손목관절이 약한데 열심히 써도 괜찮습니다.

 

 

 

 

 

 

 

자, 이제 브랜드 제품을 구매했으니 더 나은 사용성 지원을 받아야 겠지요?

로지텍은 제품을 사면 정품인증을 하고, 관련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게 많은데요!

더군다나 저는 벌크로 구매했기에 정품인증을 꼭 하고 싶었습니다.

 

 

로지텍 정품인증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1. 로지텍 접속 및 회원가입

( www.logitech.com/ko-kr )

 

 

 

 

2. 제풍 등록 진행하기

 

로그인 하고서 "내 계정" 을 누르시면 등록할 수 있는 창으로 이동합니다.

"내 제품 - 제품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제품등록을 해야하는데.. 다시 로그인...

 

로지텍 홈페이지 잘 보시면 알겠지만 좀 이상합니다 ㅋㅋㅋ

어쨋든 가입했던 정보로 다시 로그인해주시면됩니다.

 

 

 

 

4. 구매한 제품 실제 등록하기

 

제품 구매를 하시면 S/N 이라는 시리얼 넘버가 같이 오는데 그걸 넣으시면 됩니다.

시리얼은 처음 배송 온 박스/포장지 위에 붙어있습니다!

 

 

시리얼 넘버 등록 완료하면 제품 등록과정이 한번 있는데 그냥 넘겨주시면 됩니다.

 

등록 및 인증을 완료하고나면 요약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고,

이제 로지텍에서 지원해주는 소프트웨어를 구경하러 갑니다.

 

 

 

 

5. 로지텍 서포트 소프트웨어 구경

다운로드 메뉴를 눌러서 지원 탭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엄청 많이 뭐가 나오거든요?

근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기서부터는 각자 원하시는 것 찾아서 다운받아 쓰시면 됩니다!

너무 많아..

 

 

 

 

 

 

 

참고로 제품의 정품확인은 진짜 간단해요!!

정품 마우스는 밑바닥에 빨간 레이저가 안나와야합니다!!

레이저 뻘건거 나오면 가짜!!!

 

 

 

 

사용기를 정리해보자면 적당한 무게감이 주는 안정감과

메이저 브랜드의 만듦새는 충분히 혜자이고 만족감이 높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