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후기/Cosmetics | 화장품 배스

남자 대용량 스킨 - 키로 옴므 하이드라 스킨

by NAMU Global 2020. 10. 19.
반응형

 

걸어만 다녀도 쌀쌀한 바람과 낙엽냄새가 피부를 말리는 요즘

다들 피부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스킨은 발라야겠고...

뚜껑열고 바르다가 방바닥에 흘려서 얼룩지긴 싫고,

금방 다 써서 또 사야하는 거 귀찮은 분들을 위한

 

옴므 대용량 스킨!

 

을 알려드릴게요.

건조함은 예외없다.

 

 

저도 스킨이 다 떨어져서 찾아보다가 안건데

남자는 다 똑같구나를 생각하게 해욬ㅋㅋㅋ

전부 올인원이고 그게 제일 잘 팔리더라구요ㅋㅋㅋ

 

검색만해도 이정도 나와요.... ㅋㅋㅋ

군대를 다녀와서들 습관이 남아서 그렇겠죠?ㅋㅋ

미프 비타맥스 남성용 올인원 로션 본품 200ml + 리필 150ml, 1세트 A.H.C 온리포맨 올인원 에센스, 120ml, 1개 은율 마유 남자 올인원, 125ml, 2개입 AHC 온리포맨 포어 프레쉬 올인원 에센스, 120ml, 1개 내추럴수 키로 옴므 하이드라 올인원 플루이드, 1000g, 1개

 

 

이번에 구매할 때도 역시

스킨 종류도 하도 많고..

딱히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고...

잘 모르는 거 샀다가 중복구매하기 싫고...

해서 이것 저것 사이트 찾아보다가 산 스킨이

왔습니다.

 

 

박스보세요. 남자껍니다.

딱! 정확히 필요한 말만 해놨어요.

 

이름/용량/바코드/기한

 

크~~~ 거의 뭐 행정병 급 정리ㅋㅋㅋ

 

 

내용물은 스킨과 펌프 끝입니다.

(약간의 뭔지 모를 먼지도 함께)

 

와 그리고 스킨 통도 세상 간단해서 좋네요 ㅋㅋㅋ

 

 

이게 지금 뭔가 커보이는데 얼마나 큰지 모르시겠죠?

옆에 펌프봐서는 샴푸통정도 되려나 싶으실텐데

택배 뜯으면 약간 헛웃음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엄청 크거든요.

 

제품 자체에 있는 비닐을 뜯고

실측 크기를 알려드릴게요 ㅋㅋ

 

누구나 집에 흔히 있는걸로 재봤어요 ^^7 ㅋㅋ

케이블 타이의 한 500배는 되어 보이....

장난질이냐

 

 

손에 집히는대로 재본.. 크기구요 ㅋㅋㅋ

제대로 비교 가능하신거로 알려드릴게요.

위생용품 필수 보조템인 물티슈를 재보면 이정도에요.

와 진짜 감이 오시나요.

대용량 원해서 산 건 맞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과학실에서 본 약품통 크기에요. 엄청 큼...

거의 1년은 쓸 거 같아요.

 

 

크기에 감탄을 엄청 했는데요.

구성품은 사실 아까 택배뜯고 보여드린게 다에요..

아! 하나 더 있다. 판매자 NPC의 온기와 메시지? ㅋㅋ

이렇게 구성품이 되어있어서 아~~~~~~주

직관적이고 누가 봐도 편하게 되어 있어요.

 

 

조립은 먼저 본 통의 뚜껑을 열고 위생막?을 뜯어주시고

펌프를 꽂으면 끝인데 엄청 많이 담아줘서 약간 넘칠거 같아요.

 

혜자로움까지.... 그저 빛..

그저 빛!!!

 

자 중요한 묽기 정도?

사실 크림이 아니라 걍 물인데

 

느낌을 굳이~~~~~~ 보여드리자면

입니다.

손금 잘보시는분 제가 왕이될 운명인가요

 

아 그리고 펌프가 중간 압력이후 확 눌려서

아무 생각 없이 펌프질하면 손바닥 벗어나서 벽에 발려요.

발림성 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빠꾸 크기에 양에 포장에 펌프에 ㅋㅋㅋㅋㅋㅋ

사나이 스킨이라 뭐 알려드릴게 없네요..ㅋㅋ

 

이렇게 신경쓸 거 없이 본능에 충실한 스킨 안살 이유 있나요?ㅋㅋㅋ

계속 쓰고 있는데 애초에 불만을 가질 포인트가 없어욬ㅋㅋㅋ

 

요약

포장 : 필요한 것만 기재.           

내용물 : 스킨, 펌프, 판매자의 온기.

발림성 : 시원한 물.                           

펌프 : 핵 . 멀리 잘 발사됨.    

성분 : 스킨....                            

 

반응형

 

 

남자 대용량 스킨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거 하나 공유드려봤습니다.

 

다들 촉촉한 가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